뉴욕센트럴교회는?

뉴욕센트럴교회는 1980년 3월 16일에 교회의 머리되고 생명되신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지난 37년 동안 뉴욕사회에서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기 위해 말씀과 기도 그리고 예배와 선교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또한 알찬 교육, 널리 선교, 고루 봉사의 3대 비전을 가지고 균형 잡힌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알찬 교육을 위해서 체계적인 주일학교와 다양한 부설학교를 통해 2세 자녀들에게 바른 신앙을가르치고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주신 사명과 비전을 발견하고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널리 선교를 위해서 선교 재정을 특별 재정으로 따로 두어 보다 체계적이면서 적극적인 선교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9분의 파송선교사와 24분의 협력선교사와 6개의 선교 기관을 돕고 있습니다.

고루 봉사를 위해서 다양하게 지역 사회를 섬기고 도울 수 있는 길을 모색하며 세상 속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뉴욕센트럴교회는 우리에게 주신 3대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 늘 기도하고 주의 일에 더욱 힘쓰며 주의 복음이 온 땅에 충만하게 전파될 때까지 계속해서 전진해 나아갈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롱아일랜드 Old Westbury에 허락하신 새 땅에 성전을 건축하여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 드리는 1, 2세대의 연합 공동체가 되길 원합니다.